GDC 2008 기술동향 세미나


네가지 강의를 각각 한줄 요약하였다. 강연자들이 한줄 요약을 보면 기분나빠할수도 있겠다. ^^


게임 비전 및 비즈니스 이슈 청강문화산업대학 교수 김광삼
한줄요약-인디게임이 활성화 되고 있고 그 배후에 MS가 활발하게 지원하고 있다.


게임 그래픽 이슈 김충효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(넥슨)
한줄요약-게임공정은 전문적이고 기술집약적이 되고 있으며 TAD의 역활과 능력이 요구되고 있다.


게임 디자인 이슈 김기웅 프로덕션 코디네이터(엔트리브)
한줄요약-공유하고 확인하고 테스트하고 수정하고 이 것을 무한 반복하라. 단 빨리.


게임 프로그래밍이슈 오석주 테크니컬 디렉터(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)
한줄요약-레이트레이싱은 쉽다.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다. 게다가 고품질의 이미지를 보여준다.

관련 기사는 아래 클릭.

http://ctnews.kocca.or.kr/ctnews/kor/SITE/data/html_dir/2008/03/20/200803200004.html





http://technomart.kocca.or.kr
에 가면 자료가 있다고 하는데 못찾겠다. 정말 이런거 하나 못찾는 내가 답답하고 이런 자료를 숨겨놓는 사이트 관리자에게는 화가난다.





어차피 위 자료보다 훨씬 많고 다양한 자료가 아래 사이트에 있다. 직접 방문하여 주옥같은 자료를 하나하나 보는 것이 좋겠다.

http://devparty.net/index.html/gdc2008




by 도2008 | 2008/03/23 00:20 | 게임을 만들면서 | 트랙백 | 덧글(0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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